‘제6회 장애인한마당큰잔치’가 오는16일 수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나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나주시지회(회장김은래) ,사)한국시각장애인협회 나주시지회(회장이도전), 사)전남농아인협회 나주시지부(기정훈) 공동주관으로 열리는 이번행사에는 강인규 나주시장과 손금주 국회의원, 각 기관단체장, 장애인 및 가족, 자원봉사자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장애인한마당큰잔치는 식전행사로 섹소폰(임은자) ,통기타그룹(사랑의하모니)공연, 난타(G스타)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어 기념식에서는 최한아름 아나운서 진행으로 시장표창장 수여, 국회의원, 시장, 시의회의장 축사 및 김은래 나주시지회장의 개회사 선언으로 진행된다.

1부 기념식행사가 끝나고 점심뷔페가 마련되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식후행사로는 초청가수 ‘프롤로그’ 홍다영, 최나리 공연이 열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폐회식에서는 행운권 추첨 ,시상 및 기념품 배부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있다.

행사관계자는 “장애인행복도시 나주건설! 슬로건으로 열리는 금년행사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으며 장애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인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사랑이 넘치는 축제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 말했다./박선민 기자
jntimes@hanmail.net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