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5일까지 힐링여행․남도문예 등 분야 공모

전라남도는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전남 농어촌자원을 활용한 창의적 체험형 여행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2017년 제2차 전남 농어촌체험 여행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전남 농어촌체험 여행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은 전남 농어촌지역 체험을 소재로 한 창작 관광콘텐츠를 대상으로 한다. 전남 관광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 유치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다.

공모 분야는 농어촌체험, 힐링여행, 남도문예, 주민 주도형 관광상품 등이다. 전남지역 농어촌체험프로그램과 연계하는 아이디어여야 한다.

공모전 신청서 접수기한은 오는 25일이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발표심사와 관광 전문가의 찾아가는 컨설팅을 통해 최종 5개 수상작을 선정해 △최우수상 1팀 상금 300만 원 △우수상 1팀 상금 200만 원 △장려상 3팀 상금 100만 원을 시상한다.

또한 최종 선정된 체험상품은 사업화 지원 및 GS홈쇼핑, 전남알리고를 통한 판로 지원 기회를 제공 받는다. 참가 지원은 전남센터 누리집(https://ccei.creativekorea.or.kr/jeonnam)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jeonnam@ccei.kr)로 접수하면 된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올해 3월 제1차 웰빙 관광 및 농어촌 융합상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해 3팀을 시상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