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게이트(Love Gate)'와 함께 사랑의 프로포즈를

평화광장 ‘스토리가 있는 연인의 거리’가 젊은이들의 미소로 가득하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는 ‘2017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공연과 함께 목포시가 ‘사랑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개최했다.

2017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공연은 문체부 공모에 선정, 지역청년 아티스트들을 선발하여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인재발굴과 문화향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시는 평화광장 일부를 ‘연인의 거리’로 지정, 젊음과 활력이 넘치는 특화된 거리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목포바다를 향한 사랑의 문‘ 이라는 컨셉의 ’러브게이트‘ 포토존을 설치, 이번 문화의 날 행사와 연계하여 ‘사랑의 프로포즈’ 깜짝 이벤트로 주위의 시선을 모았다.

수준급 청년 아티스티들의 흥겨운 공연 분위기를 살려 프로포즈 이벤트를 신청한 커플들은 각자가 준비한 흥미로운 사랑의 고백의 세레나데로 진심어린 프로포즈를 주고 받으며, 춤추는 바다분수와 함께 사랑스러운 장면을 연출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포시는 주변 상가번영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버스킹 공연 등을 펼쳐 스토리가 있는 연인의 거리가 보다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광활성화를 통해 전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알림으로써 목포를 체류형 관광도시로 탈바꿈하는 효자상품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