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원도심 오약국 사거리에서 팡파레&행사 프로그램도 다채, 상품권도 푸짐

나주원도심상권활성화와 한전공대 유치기원을 듬뿍 담은 나주상인들의 한마당 잔치가 나주원도심 중심가에서 오는 21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행사는 나주 원도심 중앙로 일대 상가들이 중심이 된 나주금빛상점가상인회(회장 박형석, 이하 상인회)가 주최가 되어 오약국 4거리에 특설무대를 설치한 후, 유명가수 공연, 난타·통기타·오카리나 공연, 색소폰 연주, 품바타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상인회는 이날 시민들을 위해 상품도 푸짐하게 내놓는다.

이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0만원대 상품권을 선물하며 그 외에도 60여명을 추첨하여 20만원에서 2만원사이 온누리 상품권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오는 21일까지 온누리상품권에 한해 10%를 더 할인하는 행사도 갖는다.

행사를 주최하는 나주금빛상점가상인회 박형석 회장은 "상인들이 뜻을 모아 나주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민들의 염원인 한전공대유치기원을 가득담아 이날 나주시민의 뜻을 중앙에 전했으면 한다"며 나주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나주금빛상점가상인회는 나주중심 상가들의 모임단체로 올부터 온누리상품권서비스를 실시하여 시민들에게 봉사와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농협과 광주은행, 새마을금고에서 할 수 있으며 나주원도심상점가에서 모든 물건을 5% 할인된다.

가맹점은 신동아약국에서 람바다하우스 구간 100여개 상점들이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