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지방선거기획단 주최 시도의원과 운영위원, 당직자 50여명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위원장 최종석) 나주지방선거기획단(단장 이재태)은 지난 5일 나주시 송월동 도농상생일자리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지방선거 필승워크샵을 열었다.

이번 워크샵은 소속 시도의원과 운영위원, 당직자들 50여명을 대상으로 '6.13지방선거의 의미와 전망' 박철수 지방자치위원장의 발제를 시작으로 (사)도시골문화발전소 김지인 대표, 동신대 소방행정학과 박정민 교수, 지역경제발전연구원 김종량 원장의 토론이 이어졌다.

나주화순지역위원회 최종석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깨끗하고 공정한 경선관리에 최선을 다할것'이며 '당의 문호를 개방하여 여성,청년등 정치신인 발굴에 노력하며 당헌당규에 의한 가산점을 부여하여 개혁정당을 위한 변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 지방선거는 후보중심이 아닌 당 중심의 선거가 될 것이며 외연확장을 위한 선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참석자들과 패널들의 질의응답과 자유토론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의 중요성과 각자의 역할, 지역현안 문제의 접근방법 등 열띤  논의가 이어졌다

지방선거기획단 이재태 단장은 '향후 입후보자, 당원,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워크샵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이번 지방선거 승리의 발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 김양순 기자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