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금천면에 '빛가람 풋살장' 들어서

나주시 금천면 원곡길 12에 빛가람 풋살장이 생겼다.

풋살장은 축구장의 작은 축소판으로 작은 공간에서 축구를 할 수 있는 경기장이다.

쉴새없이 걷고 뛰다보니 에너지 소모가 많아 확실한 운동효과가 있다.

건강을 위해서 좋고 즐거운 운동도 할 수 있고 또 다이어트에도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면 삶의 활력소가 생긴다.

광주·전남권 최초 트러스트 풋살장이고 부상방지를 위한 55mm 최고급 인조잔디로 시공하였으며 경기력 향상을 위한 친환경칩을 잔디 내에 충전하였다.

총 3개 구장을 보유하여 크기가 A구장과 B구장은 19M*39M이고 C구장은 16M*26M이다.

400평 규모의 주차장과 샤워실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동호회 및 일반풋살장 대관, 대여를 하며 유소년 및 성인 축구레슨과 축구교실 회원을 모집도 하고 있다.

빛가람 풋살장 하성룡 대표는 청소년 국가대표와 프로축구팀(전남드래곤즈, 대구FC)8년 경력의 선수출신이다.

축구에 관한한 국가에서 인정해 주고 프로축구단에서 인정해주어 두말할 필요가 없으니 초·중·고등학생 자녀들이 축구를 배우고 싶어한다면 1:1 개인레슨을 하니 믿고 맡겨도 좋겠다.

개인의 특징에 맞춰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니 더더욱 믿음이 간다.

주민들은 나주에 이같은 좋은 운동경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생겨 너무 반갑고 기쁘다.는 반응이다. 요즘은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운동량이 부족하여 건강에 적신호가 생기는데 이런 시설을 축구를 좋아하는 동호회에서 일반 모임에서 또는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모여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빛가람 풋살장은 현재 전화를 통한 예약만 가능하고 문의하거나 예약하려면 010-5157-3878로 전화하면 된다. 홈페이지는 https://bitgaramfutsal.modoo.at 이고 검색창에 ‘빛가람 풋살장’을 쳐도 나온다. 

주민 이모씨는 "나주에 좋은 시설이 생겼으니 나주시민들 뿐만이 아니라 광주시민들 및 인근 지역민들이 많이 찾아와 즐거운 운동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나주 빛가람 풋살장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완 객원기자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