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요가, 캘리그라피, 모유수유교실, 워킹맘 힐링요가 수강료 무료...25일까지 온라인 신청

▲ 여수시는 임산부와 워킹맘을 위해 3기 ‘소중한 아이, 행복한 엄마’ 프로그램을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 여수시는 임산부와 워킹맘을 위해 3기 ‘소중한 아이, 행복한 엄마’ 프로그램을 오는 9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임산부와 워킹맘을 위해 3소중한 아이, 행복한 엄마프로그램을 오는 94일부터 1031일까지 운영한다.

소중한 아이행복한 엄마프로그램은 주 4일 전문강사를 섭외해 임신출산양육에 필요한 활동과 정보를 제공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프로그램은 임산부 대상 임부요가 캘리그라피 모유수유교실과 직장인 대상 워킹맘 힐링요가 등 총 4개가 운영된다.

특히 이번 3기는 모유수유 교실 수강 시 임산부뿐 아니라 관심 있는 여성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2주간은 모유수유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여수시에 주소를 둔 임산부 및 워킹맘은 누구나 시 홈페이지 내 OK통합예약시스템에서 할 수 있으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시 관계자는 산전후에 동반되는 변화에 대해 전문강사와 참여자들간 공유를 통해 출산과 양육의 이해도를 높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출산과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