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다시, 봄 캠프 공약소통폰’개통

공약소통폰 개통과 더불어 공약 소통 누리집‘금주의 정책마켓’공개 및 참여 독려

손 예비후보‘실효적인 정책 공약을 위해 나주시민, 화순군민과 24시간 소통할 것’

▲손금주 국회의원 예비후보(나주화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손금주 국회의원 예비후보(나주화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나주시 · 화순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손금주(52) 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은 온라인 공약소통을 위해 다시, 봄 캠프 공약소통폰개통 및 공약 소통 누리집 금주의 정책마켓을 오픈했다.

손 예비후보는 “24시간 나주시민, 화순군민과의소통을 위한 공약소통폰 개통했다고 밝히며, “·군민의 뜻이 최우선 공약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약소통폰은 24시간 동안 문자 메세지로 소통이 가능하고 금주의 정책마켓은 누리집 창에 다시봄.com’으로 입력 후 자유로운 정책제안 및 다양한 정책 참여 활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약소통폰 전화번호는 010-5024-9100이며, 문자로 소통이 가능하다지역숙원사업, 읍면동 단위 우리 동네 공약 추천 등 다양한 정책소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공약소통폰과 금주의 정책마켓은 선거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 활용될 예정이며, 지역 현안 및 나주시민, 화순군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겠다는 게 손 예비후보의 입장이다.

손 예비후보는 대부분 선거가 끝나면, 선거용으로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선거 후에는 해당 플랫폼이 폐허처럼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았지만, 당선 여부와 상관없이 계속해서 시,군민의 의견을 수용하고 지역을 지키고 아끼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주요 경력

-()20대 국회의원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위원단 위원

-()서울행정법원 판사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