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SNS홍보단 11명 초청, 박람회장 및 부행사장 탐방
세계섬박람회 프리젠테이션 및 홍보 활성화 의견 교환
참가자들 "섬생태계 보전, 해양자원 현명한 이용 지지, 홍보에 힘 보태겠다"
섬박람회조직위 "인플루언서, 기관·단체, 기업 등 대상 팸투어 지속, 온오프라인 홍보 강화"

▶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남면 금오도)
▶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남면 금오도)
▶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화정면 개도)
▶ SNS홍보단 팸투어 실시(화정면 개도)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조직위원회는 지난 4일 수도권 SNS홍보단 11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개최하고 국민 인식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디지털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된 팸투어 참가자들은 여수세계박람회장, 돌산 진모지구 주행사장, 부행사장인 금오도와 개도를 탐방하며 박람회 개최 현장을 직접 경험했다.

탐방 후에는 세계섬박람회 프리젠테이션을 청취하고, 박람회 홍보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교환하며 섬세한 정보 공유와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참가자들은 "섬생태계 보전과 해양자원의 현명한 이용을 표방한 세계섬박람회 개최를 지지한다""국내외 홍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섬박람회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SNS홍보단의 적극적인 홍보 참여를 유도하고 국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일 수 있었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기관·단체, 기업 등 다양한 대상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지속하고 온오프라인 홍보를 강화하여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