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근전 회장 6년간의 헌신에 감사, 이동근 회장 취임
정기명 여수시장 "섬박람회 성공 개최 위해 새마을 지도자들의 지지와 성원 부탁"
이동근 회장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새마을 조직 만들겠다"

여수시새마을회는 지난 314일 디오션호텔에서 제16·17대 서근전 회장 이임식 및 제18대 이동근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 주철현 국회의원, 명경식 여수시체육회장 등을 비롯하여 도의원, 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및 새마을지도자 150여명이 참석하여 새마을 정신의 계승과 발전을 다짐했다.

5년간 새마을문고여수시지부회장을 역임한 이동근 회장은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수시 새마을운동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축사를 통해 서근전 회장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고, 이동근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새마을 지도자들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이동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새마을운동을 더욱 계승 발전시키고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며 서로 소통하는 새마을조직"을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하며, 봉사를 통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새로운 리더십 아래 출발한 여수시새마을회가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비롯하여 지역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