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제33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유치 지원 조례 등 18건 조례안 통과

▲ 제235회 임시회 폐회
▲ 제235회 임시회 폐회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6일간 열린 제235회 임시회를 320일 폐회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기에서는 조례안 18, 건의안 1, 동의안 3, 공유재산관리계획안 1, 기타안건 4건 등 총 27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주요 조례안으로는 여수시 제33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유치 지원 조례, 여수시 가업승계 농어입인 지원 조례, 여수시 주거복지 지원 조례 등이 통과됐다.

또한 총 8명의 의원이 5분 발언을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정책 등을 제안했다.

김영규 의장은 폐회사에서 제32회 여수영취산 진달래 축제 등 각종 축제의 안전 관리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에 대한 시정부 행정 지원, 의정비 인상에 걸맞은 대의기관으로서 본연의 의무 수행, 공무원에 대한 불법적이고 악의적인 공격에 대한 법적 대응 및 재발 방지책 마련, 김영규 의장은 여수시의회는 시민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수시의회 제235회 임시회는 주요 정책 사업 추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시정부의 적극적인 추진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