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도 살리고 여름철 건강도 지키고!

(주)화인코리아는 8월1일부터 8월7일(말복)까지 전국을 누비고 다니는 화인코리아 배송차량의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고 응원메시지를 보내주는 77명을 선정, 화인코리아 치키더키 삼계탕을 쏘는 SNS PR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조참치 주진우 회장님, 화인코리아 빼앗지 마세요. 사조가 몰래 사들인 채권 갚겠다는 데 왜 방해합니까?”라는 문구가 붙은 화인코리아 물류차량과 함께 장소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찍어서 화인코리아 카페(cafe.daum.net/prfinekorea)나 페이스북(finekorea.co.kr), 트위터(@finekorea8383)에 올리고, 화인코리아를 응원하는 메지시를 달면 된다.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이미지와 메시지를 올린 응모자 중에서 총 77명을 선정, 화인코리아 삼계탕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9일 화인코리아 홈페이지(www. finekorea.co.kr)를 통해 발표한다.

화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화인코리아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화인코리아 치키더키 삼계탕으로 원기를 북돋울 수 있도록 하고, 사조그룹에게 회사를 빼앗길 위기에 처해 있는 억울한 사정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사진 촬영 장소는 국회의사당이나 법원 등 공공기관이나 언론기관의 간판이 보이는 곳, 사람들의 통행량이 많은 장소 등이면 더욱 환영이다” 고 말했다./조성환기자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