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윤택한 삶 영위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해 주시길

 

▲배기운 국회의원
존경하는 나주시민 여러분, 그리고 전남타임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배기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계사년(癸巳年) 한 해가 저물고 2014년 갑오년(甲午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갑오년은 청마(靑馬)의 해로 청색은 성격이 곧고, 진취적이며 활달함을 뜻합니다.

갑오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과 앞날에 청마의 기운이 함께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언론을 흔히 그 사회를 비추는 거울이라고 합니다.

언제나 진실을 추구하며 사회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쟁점을 대중들에게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언론은 그날의 역사를 낱낱이 기록하는 역사의 기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언론이 우리 사회에서 차지하는 의미와 기능은 매우 중요하고 막대합니다.

전남타임스는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올 한해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 수렴과 전달, 건전한 비판과 대안 제시를 통해 지역의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군민 화합에 이바지하는 등 지역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2014년 갑오년 역시 전남지역을 대표하는 지역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선도하며 문화와 예술, 복지 등 더 많은 분야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우리 모두가 보다 윤택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에도 힘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희망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4년 새해를 맞아 전남도민과  전남타임스 독자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