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구충곤 군수

▲구충곤 군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이루어지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는 “명품화순 행복한 군민”의군정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의 모든 역량을 하나로 모아 열심히 뛰었습니다.

올해는 기존 백신생산 경험과 훈련된 인력 보유 등 최적의 입지 여건을 적극 부각시키는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사업을 유치함으로써 화순군을 아시아 백신허브로 육성하고 의생명 메카로 조성해 일자리 창출과 미래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화순읍 하수처리장 확충, 내수면 양식단지·식품 산업단지·너릿재 옛길 조성사업 등 군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각종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화순관광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고, 대표 관광상품으로 부각된 천하제일경 화순적벽 정비,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연계한 관광산업 육성, 중국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중국 관련 문화유적 등을 전략화하여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겠습니다.

화순 전통시장을 차별화된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육성하고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하여 침체된 전통시장의 상권을 살리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겠습니다.

 친환경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생산, 가공, 판매가 연계되는 융복합산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으며, 축사시설 현대화사업, 원예·특용작물 명품화 추진 등 특화된 농업경쟁력을 통한고부가가치 창출로 활력있는 농촌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저는 초심을 잃지 않는 변함없는 마음가짐으로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모든 행정의 근본은 군민이라는 생각을 잊지 않고 군민과 함께하는 희망과 행복 가득한 화순건설에 앞장서겠습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