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박철환 군수

▲박철환 군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대망의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롭고 다재다능한 손오공처럼 모든 분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민선 6기의 3년차가 되는 올해는 지금까지의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발전 전략을 더욱 가속화 하고자 합니다.

2016년, 농수산업 1조원 시대를 실현하는 원년으로 만들겠습니다.

 
따뜻한 해남 공동체를 만들어 군민 한명한명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는 해남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소득층과 장애인, 여성, 어르신, 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들을 우선 챙기고, 문화, 교육, 보육, 주거, 건강 등 다양한 영역에서 촘촘히 살펴 해남군민 누구하나 빠짐없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출산과 보육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해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해남, 사교육비 걱정없이 자신의 재능과 특기를 살려 나갈 수 있는 해남,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위한 어르신 안전망이 구축된 해남으로 전 영역에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시행해 나가겠습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우리의 해남, 이제는 힐링 여행 1번지로 천만 관광객 시대를 활짝 열겠습니다.

더불어 작은 영화관, 어린이 · 청소년 도서관 등 지역 문화시설을 확충하고, 원하는 주민은 누구나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양질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해 문화가 곧 생활이 되는 품격있는 해남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올해는 정말로 일을 많이 할 수 있는 해입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그동안 다진 기반위에 구체적인 성과를 차곡차곡 쌓아 올리겠습니다. 변함없이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남타임스 후원

저작권자 © 전남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